경기도, 제품전시관 입점 희망하는 기업 모집

제품전시관

경기도와 경기도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27일까지 ‘경기도 우수중소기업 제품전시관’ 입점기업 30여개사를 모집한다.

이번 전시장을 통하여 경기도는 도내 중소기업들이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등 매출 실적을 올릴 수 있는 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 전시관은 킨텍스 제 1전시장 3홀 입구에 위치, 130㎡규모로 전시부스만 46개를 갖추었다. 물론 제품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하여 지난해부터 제품 전시관 내에 홍보용 DID시스템과 LED 전광판을 추가로 설치하였으며, 제품 체험을 위한 오픈 부스존, 제품 시연과 판매가 가능한 별도의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위하여 제품전시관 블로그를 개설하는 등 인터넷, 모바일을 통한 입점기업 제품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등 제품전시관에 입점하는 기업체들이 편리한 제품 홍보를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3년 5월부터 제품전시관이 운영되어 3년간 95개사의 중소기업들이 입점하여 20여억원의 매출 및 수출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제품전시관은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이라면 누구나 입점 신청이 가능하며, 6개월간 입점하여 홍보가 가능하고 최대 2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입점 시 관리비는 77만원이다.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체는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입점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이나 팩스, 우편 및 방문 신청(sanghuni@gsbc.or.kr/031-903-9772)을 하면 가능하고 제품전시관에 대해 자세한 사항에 대하여 알아보려면 경기중기센터 벤처기반팀(031-903-9771)으로 문의하면 된다.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는 제품전시관이 전시장에 위치해 있는 점을 꼽으며 국내·외 바이어들이 많이 방문하여 제품 홍보 및 마케팅에 유리하다고 설명했고 “앞으로 제품 전시관이 도내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 및 판로 확대의 중요한 창구로 널리 활용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mments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