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중기청,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마케팅

오는 21일 오후 2시 대전·충남중기청 대강당에서 대전·충남지방중소기업청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하여 ‘2016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신청 및 접수를 희망하는 업체는 세부사업별 추진일정에 따라서 마케팅지원 종합시스템인 아이스타즈를 통해 가능하며 설명회 참가는 별도의 신청이 없이도 가능하다. 대형유통망 진출 상담회도 당일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는 정부 3.0의 일환으로 대형유통망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용 판매장과 마트, 홈쇼핑, 온라인 등 각 분야 전문가와의 상담 코너가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 판매가 가능한 완제품 즉 B2C제품을 생산하는 중소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기본 설명회가 진행된다.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인 ‘2016년도 개편내용과 사업 참여방법’과 지난해 7월에 개국한 공영홈쇼핑의 입점 절차에 대해서도 안내할 것이다.

신청자격은 중소기업기본법 제 2조의 규정에 의하여 중소기업을 지원대상으로 하고, 1차 식품과 건설자재, 부품 및 소재 등의 중간재, 수입제품 등 개별 세부사업에서 지원제외 품목으로 분류되어있는 제품을 제외한 그 외 제품이다.

한편, 올해 마케팅 사업 지원규모는 약 7800개 제품, 약 3500개사로 개별기업의 마케팅 역량강화와 온·오프라인 유토채널을 통한 판촉과 홍보, 제품 A/S 상담·처리를 지원할 예정이다.

Comments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