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창조경영 CEO 포럼, 선도기업과 벤처기업 간 협력체계 강화

포럼

성남창조경영 CEO포럼은 지난 15일 분당 정자동 킨스타워 대강당에서 2016년 정기총회와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포럼은 2011년 결성되어 선도기업과 중소기업간 협력을 강화해 나서기 위하여 개최되었으며 그 동안 기업활동을 지원하고 산업경제정책을 수립하는데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하여 많은 활동을 해왔다.

이 과정에서 성과를 바탕으로 올 해부터는 선도기업과 중소 및 벤처기업간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포럼 시즌 2를 준비하고 이를 통해 기업간 교류와 협력을 높혀 갈 것이라고 전했다.

성남산업진흥재단 장병화 대표는 이번 포럼을 통하여 지속되는 경제침체를 겪는 기업들과 함께 할 것이라 전하며 “단순한 기업지원 차원을 넘어 기업간 네트워크 강화와 최신 정보를 습득하고 협력기반을 조성 등을 위하여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 및 공유의 역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열린 지원사업 설명회에서는 성남시와 재단, 경기도의 추진사업과 경기 중소기업청,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전자부품연구원, 경기기술보증기금, 한국발명진흥회가 참여하여 자금기원과 R&D, 기술사업화, 특허지원 등 주요사업에 대한 설명과 기업인들간 1 대 1 상담을 진행하였다.

한편, 성남창조경영 CEO포럼은 시즌 2 개막과 함께 선도기업과 벤처기업간 정기적인 커뮤니티데이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통하여 스타트업 기업 성장을 지원하고 협력과제 발굴 및 기획, 정책 정보제공 등 회원 서비스 기능을 강화할 방침이라 전했다.

Comments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