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기청, 연구개발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연구개발

인천지방중소기업청이 12일 발표한 내용을 통하여 오는 18일 오후 ‘2015년도 중소·중견기업 R&D지원 사업 설명회’를 진행 할 것이라고 전했다.

중소기업청에서는 매년 초에 연구개발(R&D) 지원 사업 관련한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의 경우에는 전국 지방중소기업청 11개 주관 현장설명회가 16회 예정되어있으며 온라인 설명회가 2회로 총 18회가 진행된다.

18일 인천지역에서 열리는 R&D설명회는 인천중기청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2016년 기술개발 사업 지원방향 및 개편사항과 세부사업별 지원내용 및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등에 대한 설명이 있을 예정이며 질의 응답 시간도 갖춰질 것이라고 알려졌다. 또한 올해에는 방위사업 관련 기업의 연구개발 사업 안내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석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체는 사전 신청 없이 참여가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2016년 중소 및 중견기업 기술개발 지원 사업 설명책자가 배포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유선을 통하여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설명회 이후, 중소기업 R&D 애로사항에 대한 개별상담을 위하여 인천 중기청에서는 중소기업 기술정보 진흥원 담당자와 함께 상담 부스를 별도로 마련하여 1 대 1 상담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Comments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