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주문식 맞춤교육 참가기업 모집

주문식

중소기업들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중소기업 주문식 맞춤교육’에 참가할 기업을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모집한다.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기 어려운 중소기업 현실을 감안한 ‘중소기업 주문식 맞춤교육’은 개별 기업의 요구에 맞춘 교육과정을 설계하고 기업체 현장에서 전문가가 직접 운영하는 교육이다.

경기중기센터에서는 지난해 메르스 여파에도 총 47회의 맞춤교육을 진행한 바 있으며 1267명이 교육을 수료했으며 2년 연속 100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맞춤교육의 경우 기업의 사정을 감안하여 기업체에서 요청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원하는 교육과정을 자유롭게 진행하고 비용의 경우 실비 정도의 수준으로 기업체의 부담이 적은 편이다. 또한 계층 및 리더십, 마케팅 및 CS 등 기업체에서 원하는 모든 교육 과정의 진행이 가능하다.

경기도내 소재한 중소기업이면 신청이 가능하고 연중 상시 신청을 받는다. 신청은 GSBC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교육 담당자와 상담을 통하여 일정이나 교육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중소기업 주문식 맞춤교육’은 경기중기센터 교육팀에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에 대해 알 수 있다.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는 “지속적인 인재육성이 기업 경쟁력 확보와 생존전략의 핵심인 만큼 추후 고객 중심의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mments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