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 우수중기지원 ‘하이서울브랜드기업’ 모집

img_01

서울산업진흥원에서 내달 18일까지 ‘2016년 하이서울브랜드 기업’ 모집을 공고했다.

서울시가 인정하는 우수 중소기업들의 공동브랜드인 하이서울 브랜드는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고유브랜드 육성에 어려움이 많은 서울 소재 기업들의 경쟁력을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산업진흥원은 총 7개 분야(정보통신, 패션/뷰티, 문화콘텐트, 바이오메디컬, 친환경 녹색, 생활이이디어, 비즈니스서비스)의 우수 중소기업을 선발하고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는 지원을 하고 있다.
2004년 11개사로 시작한 이 사업은 매년 참여기업이 확대되어 현재는 204개사로 증가하였다.

모집분야는 정보통신, 패션뷰티, 문화콘텐츠, 생활아이디어, 친환경녹색, 바이오메티컬 등의 제조분야와 디자인컨설팅, 기술사업화로 이루어진 비즈니스 서비스 분야 두 가지 이다. 신청자격은 제조분야에서는 매출액 15억원 이상 서울소재 기업으로 상시 근로자가 10명 이상인 기업이면 신청할 수 있다. 비즈니스 서비스 분야는 매출액 7억원 이상 서울소개 기업으로 컨설턴트 수가 7명 이상이면 신청 가능하다.

신청 이후, 추후 평가를 통해 기업을 선정하여 적극적이고 실질적인 지원들을 받게 된다.

현재 ‘하이서울브랜드’ 에 참여하고 있는 기업은 200여개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두각을 드러내도 있다.

 

Comments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