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중소기업 해외홍보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해외홍보

22일 울산시는 한국무역협회 울산지역본부와 공동으로 수출 중소기업의 해외마케팅 인프라 구축을 지원하는 ‘2016년 상반기 중소기업 해외홍보 지원 사업’ 참여기업 25개사를 모집한다.

시는 이번 지원을 통하여 지역중소기업이 자사제품에 대한 외국어 카탈로그 및 누리집 제작과 국내외 유명 광고 매체에 회사 및 자사제품의 광고 게재 시 필요한 제작비용 및 광고 게재 비용의 80%가량을 지원하며 최대 400만원까지 지원할 방침이다.

이번 지원을 통해 중소기업은 유명매체 광고지원은 국내외의 매체 및 일간지, 수출전문잡지, 품목별 전문잡지, 유명포털 등 대중매체 광고지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카탈로그 제작 지원의 경우에는 해외마케팅용 외국어 카탈로그와 브로슈어, 동영상 CD, E-카탈로그 제작 등이 지원된다. 누리집 제작지원은 기존 한국어 또는 외국어 누리집을 보유한 업체의 경우 다른 외국어 버전으로 추가제작 및 업데이트 비용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울산시에 위치한 중소기업일 경우 업종과 관계없이 울산통상지원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다음달 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업체 중 제출 증빙서류 등을 통한 선정평가 작업 이후 14일에 지원 대상 업체가 발표된다.

Comments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