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IP경영인 클럽 세미나 및 사업성과보고회 개최

제주도IP기업 세미나

10일 미래컨벤션센터에서 제주특별자치도와 특허청이 주최, 제주상공회의소 지식재산센터에서 주관하는 ‘2015 중소기업 IP경영인클럽 세미나 및 사업성과 보고회’가 개최되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제주도내 IP(지식재산) 경영기업 임직원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지식재산 관련 세미나 2015년 사업성과 발표와 2016년 사업설명회가 진행되었다.

세미나에서는 이익배 변리사의 ‘지역 IP 경영 사례 중심으로 본 지식재산의 이해’를 주제로한 지식재산 경영 성공사례를 짚어보고 기술개발의 중요성 및 관리 방안에 대한 내용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사업성과 보고에서는 지원사업의 성과확산을 위해 올해 추진된 사업에 대한 성과 발표가 진행되었으며 2015년 사업성과와 2016년 주요사업에 대한 안내와 향후 일정 등이 발표되었다.

제주지식재산센터 관계자는 “지식재산은 현재의 이익창출 뿐만 아니라 미래의 기업가치를 높여주는 자산으로, 앞으로도 지역 지식재산권 활성화를 위한 지원과 사업화 지원, 지식재산권리 창출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또한 제주지역 업체들의 상호협력과 교류를 통해 지역기업들의 지식재산권을 강화하고 지식재산 분쟁을 미리 준비해 대비할 수 있도록 지식재산 경영인 교류회를 자주 갖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Comments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