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소모성자재 MRO입점 구매상담회 개최

소모성자재MRO기업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에서 22일 ‘2015 소모성 자재 MRO 입점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회는 중소기업청이 주최, 중소기업유통센터 주관, 대중소기업협력재단 후원으로 개최되었으며 중소기업 납품업체 65개와 대형구매기관 및 MRO 전문기업 25개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상담회는 중소기업에게는 신규판로 확보와 사업영역 확장의 기회를 제공, 대형구매기관 및 기업에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개발 및 구매 할 수 있도록 상생협력의 기회를 제공하는 부분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OA/사무, 문구용품, 청소용품, 친환경제품, 등 다양한 분야의 중소 소모성자재 기업들과 아이마켓코리아, 엔투비, 한국철도공사 등 공공기관, 대기업 및 MRO 전문기업, 유통사 소모성 자재 구매담당자들이 직접 참가하고 1 대 1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했다.

또한 참여 기업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적합한 매칭이 가능하도록 온라인을 통한 사전 매칭을 진행하는 등 각 기업에 맞는 맞춤형 상담도 적극 지원했으며, 현장에서 중소 소모성자재 납품업체들의 지원을 위한 중소기업 컨설팅, MRO 전문교육 과정이 마련되는 등 평소 업체들이 궁금해 했거나 조언 또는 교육을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중소기업 유통센터 관계자는 “MRO 입점 구매상담회를 개최를 통하여 중소기업들이 제품개발과 생산에 역량을 집중할 수 있도록 영업활동 전반을 지원하고 MRO 관련 제품의 판로개척을 적극 지원하는 등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s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