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중기청,엔젤투자포럼으로 투자 확대
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은 30일 라온제나 호텔에서 ‘2015 대경엔젤투자포럼’을 개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포럼은 지역 내 벤처 및 창업기업에 대한 투자유치를 위한 지원과 분위기 확산을 위한 것이다.
대견엔젤투자포럼은 12년부터 현재까지 총 6회 진행된 포럼이다. 이번 포럼에는 투자유치 희망기업과 창업 및 벤처기업, 대학생 등 100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보이며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 창업가부터 중소·중견 기업에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벤처 투자 전문가들의 투자설명회를 통하여 우수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 기업 5개사를 발굴하고 1:1 투자 멘토링과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외 투자상담 프로그램을 통하여 전체 참여한 기업의 1:1 투자유치 전략 상담을 제공하며 정보 교류의 장도 마련 된다고 전했다.
전문특강 프로그램도 진행 된다고 한다. ‘벤처창업과 기업가정신’을 주제로 고영하 엔젤투하 협회장이 창업 특강을 가질 계획이며, 지역 대학생 및 창업자의 분위기 조성할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한국증권 결제원 같은 전문가들이 모여 상장제도, 주식발행 등 증권 실무 등에 대한 전문가 특강도 운영한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Feel free to contrib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