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청, 중소기업 시책 설명회 개최된다.
서울지방중소기업청은 3일 ‘2016년 중소기업 지원 시책 설명회’를 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총 24회 개최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셜명회는 정부 3.0 서비스 정구 구현을 목표로 두고 정책수요자 요구에 맞추어 중소기업 지원 유관기관 시책을 종합적으로 소개 및 상담하는 연구개발과 ‘종합시책설명회(광역권, 3회)’ 등 중기청 분야별 지원사업에 대한 기업인 단체 직접 방문, 소개하는 ‘찾아가는 설명회(21회)’로 구분되어 원스톱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종합시책설명회는 중기청 및 유관기관 직원 16명이 고객과의 1 대 1 분야 별 상담을 진행한다. 이를 통하여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 참석자에게는 중기청 및 중소기업 지원 유관기관 지원시책이 종합적으로 담겨있는 ‘2016년 중소기업 지원 시책’ 책자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찾아가는 설명회에서는 진행되는 설명과 상담은 광역권 설명회에서 소개된 중기청의 분야별 지원사업에 대해 R&D등 사업담당이 사업내용에 대해 직접 심도 깊게 설명하고 상담을 병행한다. 이를 통해서 중소기업 관계자의 분야별 지원 사업 참여에 애로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방침이라 전했다.
오는 6일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 볼룸 홀에서 첫 설명회가 개최대며 참가비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고 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서울중기청 홈페이지 및 기업마당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Feel free to contrib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