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중소기업 상생 희망 나눔점

롯데백화점센텀시티점

부산시, 부산경제진흥원, 부산창조혁신센터와 협력하여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은 ‘2015 부산 중소기업 상생 희망 나눔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부산경제진흥원과 부산창조혁신센터에서 행사 전 공고를 통하여 참여 의사를 밝힌 기업체를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와 품평회 등을 통해 업체를 최종 선정하였으며, 부산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는 난방텐트, 보조 배터리, 주방용품, 화장품, 발매트 등의 혁신적인 제품을 제조하는 지역 우수 중소기업 19곳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행사는 25~30일까지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판로 개척 등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들의 제품 홍보와 판매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부산창조 경제혁신센터 조홍근 센터장은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홍보와 판로의 제약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업체들이 많다”며 “앞으로 부산지역 중소기업들이 성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지역 롯데백화점은 지난 8월 벡스코에서 50여개의 향토 기업을 초청하여 ‘우수 중소 기업 특별 초대전’을 개최한 바 있다.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최경 점장은 “이번행사를 통하여 향토 기업들이 더 많은 부산 지역민에게 알려져 적극적인 매출 상승효과가 일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향후에도 백화점의 유통망을 통하여 향토기업과 백화점의 상생할 수 잇는 방안을 더욱 모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Comments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